대림대 비서사무행정과, 최근 3년 평균 취업률 82% 기록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는 비서사무행정과 2학년 김현정, 안가연, 이서미 학생이 ‘국립공원 2019년 혁신과제 발굴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국립공원 탐방의 편의성, 안전성, 체험성을 높이기 위한 공원관리 방안 및 공공기관으로서의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공동체 형성 등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김현정, 안가연, 이서미 학생은 스탬프북에 21개 국립공원의 특성을 살린 스탬프들을 모두 찍어 완성한 사람에게 포상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대림대 비서사무행정과는 센스 있는 전문비서와 스마트한 사무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현대 사회에서 비서 및 사무직에게 요구되는 실무 위주의 현장 밀착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3년 평균 취업률이 82%를 기록하는 등 수도권 최고 수준의 취업률을 자랑한다. 졸업생들은 국내 대기업 및 주요 유수 기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대림대는 1월 11일까지 정시 원서접수를 실시한다. 서류제출 마감은 1월 16일이며, 합격자 발표는 1월 31로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림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www.daelim.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림대학교 입학처 https://www.daelim.ac.kr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