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으로 연결됩니다. https://youtu.be/AczltWXz7lk


예비 고1 학부모 한 분이 최근 본사로 연락을 해왔습니다. 자녀가 치를 2022학년도 대입부터 제도가 확 바뀌는데, 바뀌는 내용을 전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물론 저희 책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에는 달라지는 대입을 한 방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을 해두었습니다. 게다가 <에듀진>과 <나침반 36.5도>에도 자주 기사화했기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입시 정보에 밝지 않은 학부모들께는 적잖이 충격이 컸었나 봅니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대입노하우' 방송을 긴급 편성해 유튜브에 매일 한 편씩 올리고 있습니다.

대입이 바뀌면 학생들은 어떤 스탠스를 취해야 할까요? 정시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또 수시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러 질문에 대한 답을 방송을 통해 시원하게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올바른 정보만 갖고 있다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저희 방송을 귀 기울여 들으시다 보면 달라지는 입시정책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자녀의 대입전략까지도 스스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2022 대입개편…정보 취약한 학부모 걱정, 한 방에 해결한다!
https://youtu.be/AczltWXz7lk

   
▲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 자세히 보기 http://365com.co.kr/goods/view?no=116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