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쿨 플랫폼 활용해 공동 홍보 및 마케팅 추진

학교 업무용 메신저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알려진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는 지난 5월 17일 참쌤스쿨과 쿨스쿨 플랫폼 사업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참쌤스쿨은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공유해 교실과 학교, 교육의 변화를 꿈꾸는 전국 단위 전문적 학습 공동체로서, 현직교사로 구성돼 있다.

두 기관은 교사들의 교육 콘텐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쿨스쿨 플랫폼을 활용해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며 상호 지원을 하기로 밝혔다.

참쌤스쿨 김차명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참쌤스쿨 콘텐츠와 쿨메신저, 쿨스쿨 콘텐츠가 시너지를 냈으면 좋겠다. 다양성의 시대, 연결의 시대이다. 쿨스쿨이 지향하는 ‘연결’의 의미를 지지하며 좋은 교육 콘텐츠의 제작과 공유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란지교컴즈 오진연 대표는 “그간 쿨메신저를 아껴주신 선생님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쿨스쿨 플랫폼 사업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발겼다.

이어 “참쌤스쿨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쿨스쿨 플랫폼에서 적극 홍보하고, 교육 콘텐츠의 발전과 교육 혁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설명: 지란지교컴즈 오진연 대표(왼쪽)와 참쌤스쿨 김차명 대표(오른쪽)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950

한 달에 한 번! 진로, 인문, 시사, 과학, 논술 등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이야기보따리가 찾아간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지식을 Get하고 싶다면? ‘톡톡’으로 내 안에 숨은 잠재력을 깨워보세요.  똑똑한 인싸되는 길, ‘톡톡’이 함께합니다!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정기구독 신청 클릭!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정기구독 신청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