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변화 집중분석 입시 로드맵 '학종 절대법칙' 2020년 1월 출간!
-이기는 게임의 5가지 규칙!
-‘학종 절대법칙’ 한 권으로 대입 준비 완벽 마스터!

게임의 규칙 모르면 백전백패
모든 스포츠에는 경기 규칙이 있다. 따라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규칙'부터 제대로 알아야 한다. 이 진리는 대학 입시에도 적용된다. 대입 전형마다 서로 다른 게임의 규칙이 있기 때문에 전형별 규칙을 제대로 이해하고 그에 맞춘 대입을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다.

이기는 게임 만드는 5가지 규칙 
여기 대한민국 최신 입시 트랜드에 맞는 '맞춤형 대입 지침서'가 있다. (이기는 게임 만들어주는) '학종 절대법칙'이 바로 그것이다.

학종 해설편인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에 이은 실전 활용편 '학종 절대법칙'은 '2022 대입 개편안'에 맞춘 최신 입시 정보를 토대로 그에 맞는 올바른 입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수험생이 알아야 할 학종의 룰과 규칙에 따른 학교생활 실천법 등 ‘학종’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학종 절대법칙’ 한 권만 있으면 대입 준비 끝
학생부종합전형은 단순히 점수와 성적 만으로 가늠할 수 없는 전형이다. 학생의 잠재능력과 소질,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하고 판단해 선발하는 전형이기 때문이다.

‘학종 절대법칙’이 제시하는 맞춤형 입시 전략을 통해 치열했던 대입레이스의 마지막을 '승리'로 장식해보자.   

‘학종 절대법칙’은 1월 2일 출간 예정으로, 11월 22일부터 12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권당 29,000원이며, 사전 예약 기간에는 30% 할인가인 20,000원에 판매됩니다. 여기에 '나침반 36.5도' 1부도 무료로 증정되니 서둘러 예약하세요!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14

학종에 맞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사전예약 클릭!
학종에 맞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사전예약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