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침반 36.5도 3월호 특별판' 사면 '수시·정시 가이드북'이 덤으로~
-중·고생에게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가 '나침반' 한 권에 쏙!
-'수시·정시 가이드북'에 알짜배기 대입 정보 모두 담았다!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이제 고1인데 학종 어떻게 준비해야 하죠?" 
"수능 공부는 언제부터 시켜야 해요?" 
"우리 애들 학종이 맞을까요, 수능이 맞을까요?" 
"논술 준비 시켜야 할까요?" 
"수행평가, 대충 시켜도 되죠?" 
"학원, 보낼까요, 말까요?" 

고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들! 수없이 요동치는 입시 변화로 인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혼란은 커져만 가고, 제대로 된 방향을 제시해 줄 최신 교육정보에 목말라 있는 현실입니다. 

스카이캐슬에 나오는 부모처럼 입시 코디를 붙일 수도 없고, 홀로 입시자료를 모으자니 여의치 않고, 그나마 학기 초에 열리던 '학부모 설명회'도 코로나 19 여파로 줄줄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 답답한 마음에 학부모들의 속은 까맣게 타들어갑니다. 

이런 학부모들의 고민! '나침반'이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내신, 수능, 학종 대비에 꼭! 필요한 콘텐츠로 가득 채운 ‘나침반 36.5도 3월호 특별판을 구입하시면 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가 알아야 할 알찬 정보들을 한 권에 담은 '수시·정시 가이드북'을 선물로 드립니다.

‘수시·정시 가이드북’에 대입 정보 모두 담았다! 
‘수시·정시 가이드북’(이하 가이드북)에는 ▲고1 학부모가 알아야 대입 필수 사항 ▲2021학년도 대입 변화 ▲수시 교과·학종·논술과 수능 정시 정보 ▲자녀에게 유리한 대입전형 찾는 법 ▲미대 입시전략 ▲체대 입시전략 ▲2021학년도 학교생활기록부 기재방식 변화 등이 70쪽 내외로 실립니다. 

3월호 사전 예약 마감 임박!…정기구독 신청하면 추가금 없이 30% 할인!
매년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나침반 특별판' 독자들의 요청으로 올해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예약 마감일이 채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 구매를 못한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세요. 

3월호 특별판 가격은 19,500원이며, 1년 정기구독 신청 시, 일반판 가격인 15,000원에서 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522-1797로 문의하세요.

 ▼ 나침반 3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나침반 3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나침반 3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클릭!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11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