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덕성초, 2020 행복나눔데이 봉사활동 실시!

​*비누 나눔 봉사활동 참여한 덕성초등학교 학생들 [사진 제공=대구덕성초]​
​*비누 나눔 봉사활동 참여한 덕성초등학교 학생들 [사진 제공=대구덕성초]​

대구덕성초, 2020 행복나눔데이 봉사활동 실시
대구덕성초등학교(교장 노미란)는 4년째 대구광역시교육청 지정 미래학교로 선정돼 매년 경로당 방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 봉사활동이 불가능했지만 전교생들이 한마음을 모아 6월 한 달 동안 비누 만들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

지역을 위해 애쓰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공동체의 가치를 체험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담임교사와 학생들이 만든 비누를 동부경찰서와 큰고개지구대에 각 100여개씩 전달했다. 

큰고개 지구대와 동부경찰서 측은 “학생들의 비누 봉사 활동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받은 물품은 신암4동 행정복지센터와 실종아동찾기 활동 관련 어린이집 등에 다시 기부해 지역을 위해 사용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봉사활동을 지도한 최효선 교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공동체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나눔의 미덕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16

천천히 제대로 공부법
천천히 제대로 공부법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