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종부)은 지난달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창조경제 박람회’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국무위원급 전 부처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로서 정부의 창조경제 지원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자리다. 생활 속의 창조경제, 유망 벤처·스타트업, 창업 멘토링, 미래 신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가 이뤄진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 진행된 ‘창업 및 지식서비스 분야 포상’ 시상식에서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이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 날 수상은 창업 및 지식서비스 분야에서 4년제 대학과 전문대학, 민간BI시설을 통틀어 유일한 성과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시상식에서 대표로 수상한 김종부 창업지원단장은 “성공적인 창업인을 육성하고 인덕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4 창조경제 박람회는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만한 각종 체험행사 및 문화 공연도 펼쳐졌으며 홀로그램 K-POP 공연, 3DX 영화관, UHD동물원, 3D프린터 제작 체험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