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창업 친화적 문화 조성 및 경제 활성화 기여 위해 마련

*자료 출처=한양대 
*자료 출처=한양대 

한양대와 성동구청이 오는 10월 19일부터 총 5일 동안 '랜선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해당 페스티벌은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창업 친화적 문화를 조성하고 창업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한양대 캠퍼스타운 창업팀 34개를 비롯해 스타트업 CEO, HYU 글로벌 스타트업 멘토단 등이 참여한다.

페스티벌은 ▲창업기업 온라인 홍보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오픈마켓 ▲성공적인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략 및 청년창업자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담은 토크콘서트 ▲실리콘밸리 현장에서 전하는 글로벌 창업 정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해당 페스티벌은 대학생, 지역주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 일정 및 참여 방법은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류창완 한양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구성원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사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자라면 누구나 한양대의 체계적인 창업지원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99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구독 신청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