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취업 캠프 지문 인적성검사 진행
-핑거맵 중국 하북성 지점 오픈

이미지 출처: 핑거맵
이미지 출처: 핑거맵

㈜핑거맵은 지난 11월 23일(월) 경민IT고등학교 진로 취업 캠프에 지문 인적성검사를 진행한 후 관련 수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문 인적성 검사는 컴퓨터로 지문을 스캔한 후 프로그램에 의해 결과가 산출되는데 검사 당일 결과 확인 및 컨설팅이 가능하다. 

오전에 지문 인적성 검사를 받은 학생들은 당일 결과지를 각자 스마트폰으로 전송받아 바로 수업에 활용할 수 있었다. 관련 활동 수업에서는 결과지를 통해 자신의 성향과 인격 영역 특성, 학습방법을 알아보고, 추천 직업군 가운데서 관심 가는 직업을 고르며 활동지에 기록하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었다. 

핑거맵 관계자는 “검사의 과정이 간편하고 분석 결과를 바로 받아볼 수 있고,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 인격적 특성을 파악하고 수업을 하는데 흥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방법이라는 피드백을 받았다. 이 학교는 추후 관련 심화 수업 진행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지출처: 핑거맵
이미지출처: 핑거맵

한편 ㈜핑거맵은 중국시장의 활성화로 올해 들어 지점 개설이 증가하고 있는데, 지난 11월 21일 중국 하북성(河北省) 지점(지점장–짱씬)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핑거맵은 중국시장 및 동남아 시장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핑거맵 박선익 대표는 “최근 베트남, 대만, 일본, 영어권을 겨냥한 검사결과지 프로그램 완성이 눈앞에 있다. 중국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영어권 시장 진출로 지문적성검사의 한류 열풍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신의 지문적성검사 상담을 희망하거나 지문적성지도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핑거맵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중위권을 위한 대입 역전 노하우 출간 [배너 클릭!] https://www.365com.co.kr/goods/view?no=204
중위권을 위한 대입 역전 노하우 출간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