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개최 취소에 따른 대입정보 제공 방안 마련
- 대입정보포털 '어디가'에서 129개 대학 일대일 상담 신청 및 대학별 입시정보 확인

*사진출처=클립아트코리아
*사진출처=클립아트코리아

한국대학교육협의회(대교협)는 12월 28일 월요일부터 내년 1월 8일 금요일까지 2주간 대입정보포털 어디가(www.adiga.kr)를 통해 ‘2021학년도 정시 대학별 온라인 상담’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교협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2021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개최 취소를 결정하고(2020.12.24.), 수험생에게 대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상담 운영방안을 마련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이번 온라인 상담에는 전국 129개 대학이 참가하였으며, 대입정보포털어디가(www.adiga.kr)에 들어가서 ‘대학별 대입상담’ 배너(오른쪽 하단)에 연결된 링크로 각 대학에 일대일 상담(화상상담 61개교 포함)을 신청하고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대교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수험생들이 공신력 있는 대입정보에 접근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 박람회 개최 취소에도 불구하고 수험생들을 위해 2주간의 온라인 상담에 협조해 주신 대학입학 관계자들에게 감사하고, 내실 있는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대교협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2021학년도 정시 대학별 온라인 상담 참가대학 목록

자료제공: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자료제공: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34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위권을 위한 대입 역전 노하우 출간 [배너 클릭!]
중위권을 위한 대입 역전 노하우 출간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