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 강의를 재미있는 만화로 그려낸  똑똑한 영어 학습서 출간! 

*이미지제공=성안당
*이미지제공=성안당

영문법 강의를 재미있는 만화로 그려낸  똑똑한 영어 학습서 출간! 
초·중·고교생에서부터 대학생과 직장인까지.. 연령대를 막론하고 공통적으로 하는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영어 학습’이다. 그런데 최근 기초 영문법을 단 7일 만에 끝낼 수 있는 노하우를 담은 학습서가 출간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책은 저자가 영어 강사로 활동하던 시절, 영어에 흥미를 붙이지 못하거나 시험만을 위한 잘못된 영어 학습으로 기초가 흔들려 포기하는 학생들을 보며, 이들이 영어 공부에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집필했다. 

저자는 자신이 7일간 진행했던 영문법 강의를 수강생의 입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만화로 옮겨 본편과 워크북 2권에 담았다. 

본편의 경우, 일본에서 10만 부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영어 학습서로 유명세를 탔다. 영문법의 기초를 형성하는 규칙과 헷갈리기 쉬운 의문점을 핵심 위주로 쉽게 풀어내 고등 영어 학습을 준비하는 학습자들 사이에서 매우 효과적인 기초 학습서로 통한다. 명사·관사, 문형, 전치사, 부사·조동사, be동사(수동태·진행형), 현재완료형, 의문문 등의 기초 영문법을 만화로 재미있게 구성돼 있다. 

워크북의 경우, 명사, 문형, 전치사, 수식어·조동사, 수동태·진행형, 현재완료형, 의문문으로 구성! 본편에서 다룬 내용을 바탕으로 심화 학습에서도 쉽게 흔들리지 않을 기초 영문법 능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한편 학습 효과를 보다 높이기 위해 전직 영어 교사 출신의 교육칼럼니스트이자 강연자인 박원주 감역의 동영상 강의도 만날 수 있다. 

단순한 학습 교재를 넘어 재택근무의 일상화로 개인의 영어능력이 더욱 중요시되는 요즘, ‘기초 영문법 7일 만에 끝내기’는 전 연령층에게 가장 효과적인 학습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264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구독 신청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