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통해 실시
-학종의 특징·자소서·면접 준비·평가방법 등 강의

*사진 제공=동대문진학상담센터
*사진 제공=동대문진학상담센터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는 5월 14일 (금) 오후 7시부터 위탁 운영 기관인 유웨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입학사정관과의 대화'를 실시한다.   

이번 '입학사정관과의 대화'는 경희대 임진택 입학전형연구센터 팀장, 국민대 이대희 책임입학사정관, 동국대 이재원 책임입학사정관, 한양대 김태형 입학처 차장 등 서울 주요대 입학사정관들이 참석해 학생부종합전형의 주요 특징,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및 평가방법, 서류평가 방법 등 학생부종합전형 전반에 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경희고 장준혁 3학년 부장, 동대부고 곽한종 3학년 부장 등 교사들도 참여해 학교에서의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상황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학부모 및 학생들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ddmjinjak.co.kr)를 통해 사전 질문이나 당일 유튜브에 실시간 질문을 올리면 해당 질문에 대한 입학사정관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입시전문가인 유웨이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은 “이번 '입학사정관과의 대화'는 입학사정관들의 핵심을 찌르는 강의와 교사와 일반 참여자들의 질문을 통해 학생종합전형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돼 입시전문가들도 듣고 싶은 프로그램이다.”라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시청을 권했다. 

'입학사정관과의 대화' 사전 질문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ddmjinjak.co.kr)에서 가능하다. 프로그램 시청은 5월 14일(금) 오후 7시 유튜브 유웨이 채널에서 할 수 있다. 당일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동영상은 추후 동대문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ddmjinjak.co.kr)에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99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따라잡기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Ⅱ' 자세히 보기 [배너 클릭!]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따라잡기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Ⅱ' 자세히 보기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