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공공기관· 학부모가 선택한 '초·중등 매거진'
-단 2주간의 ‘기회’, 놓치면 ‘후회’
-톡톡 매거진 '6월호' 미리보기 

 

“책만 펼치면 하품부터 하는 우리 아이, 어쩌면 좋을까요?”

“공부도 되고 재미도 있는 참신한 읽을거리 어디 없나요?”

 내 아이 독서 습관 길러주는 똑똑한 선택 
 ‘학교·공공기관·학부모’가 선택한 초·중등 매거진 

코로나 시대,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요. 이미 온라인상에는 수많은 학습 콘텐츠들이 넘쳐나지만, 제대로 된 읽을거리를 찾기란 쉽지 않은 게 현실! 

이제부턴 고민하지 마세요. 여기 재미있게 배우며 즐길 수 있는 '똑똑한 매거진'이 있으니까요. 인문, 시사, 과학, 상식 등 분야별 정보를 흥미롭게 풀어내 내 아이의 잠재돼 있던 사고력을 쑥쑥 키워주는 ‘톡톡 매거진’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미 전국 초등학교와 중학교, 공공기관을 비롯해 수많은 학부모들이 ‘톡톡 매거진’과 함께하고 있을 만큼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톡톡’ 창간 4주년 특별 이벤트★☆ 
 단 2주간의 ‘기회’, 놓치면 ‘후회’ 

독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해온 ‘톡톡 매거진’이 올해로 창간 4주년을 맞았어요. 4살 생일을 기념해 '3가지 특별한 혜택'으로 새로운 독자들을 모십니다. 

첫째, 정기구독 신규 가입자에게추가 2개월’ 또는 ‘나침반 매거진 최신호 1권 증정’  중 원하는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둘째, 나침반36.5도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과 학습 플래너와 활동 워크북 기능을 한 권에 담은 ‘스터디 워크북’을 모든 분께 드립니다. 

셋째,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핫'한 인기 만화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7권)’ 전편을 선물로 드립니다. 

5월 24일부터 6월 6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톡톡 창간 4주년 특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이렇게 좋은 걸 왜 나만 몰랐지?" 
 '톡톡 6월호' 미리보기 

톡톡 매거진 6월호 [커버스토리]에서는 ▲‘언택트 시대, 유망 직업 TOP4!’를 주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갈 유망 분야의 직업들을 만나봅니다. 

교과서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만나보는 [STUDY UP]에는 ▲내신 완전정복! 수행평가를 부탁해~ ▲헬륨풍선 마시면 왜 목소리가 변할까? ▲SR학습법 | 흔들리는 차 안에서 멀미하는 이유 등의 알찬 내용을 담았습니다. 

[똑똑 라이브러리] ‘인문’에서는 ▲미술 | 현재의 행복을 즐겨라! 행복을 그린 화가 ‘르누아르’ ▲교과서 단편소설 읽기! | 이효석 <사냥> ▲단오, 어디까지 들어봤니? 조선 최고 페스티벌 ‘단오야 놀자!’ 등의 인문학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똑똑 라이브러리] ‘과학’에서는 ▲스페인 거리의 오렌지 ‘친환경 전기’로 변신! ▲물웅덩이 미스터리! 외딴 산속에 잉어를 옮긴 범인은? 등의 흥미로운 과학 지식을 전합니다. 

[똑똑 라이브러리] ‘시사’에서는 ▲‘핑크’는 원래 남자의 색이었대! ▲도로를 달리는 노동 약자 ‘청소년 배달 라이더’를 구하라! 등의 최신 이슈를 소개합니다. 

[세모네모 생각상자]에는 ▲오지랖이어도 괜찮아! 생명을 구한 ‘착한 오지랖’ ▲인공지능이 판결을? ‘AI 판사 vs 인간 판사’ 누가 더 공정할까? 등을 주제로 생각의 틀을 넓혀봅니다. 

미래 진로와 적성을 고민해보는 [진로를 Job아라!]에서는 ▲별별 직업 | 한국판 ‘셜록 홈스’ 등장?! 공인탐정의 세계 ▲피한다고 해결되니? 두려움을 에너지로 바꿔봐! 등의 진로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따끈따끈 진학뉴스]에서는 ▲핫! 이슈 | 2022 전국 영재학교 원서접수 시작! “전형 방법 꼼꼼히 체크해요”▲대학탐방 | 배움에 차별은 없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등의 핫한 진학 소식을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흥미 톡톡]에서는 ▲만화 | 백종원의 도전 요리왕 ‘미식의 도시 볼로냐’ ▲흥미 뿜뿜! 사고력 쑥쑥! 이달의 추천도서 ▲썰렁홈즈Ⅲ | 스팸 문자의 달인 ‘머완는지 궁구마니’’ 등의 유쾌 발랄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톡톡' 창간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상세 내용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77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톡톡' 창간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클릭!
'톡톡' 창간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