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오후 5시 온라인 줌으로 진행
-교육자·학부모·학생 대상 공부 지도·상담 전략법 등 제공

*사진 제공=오늘과 내일 학교
*사진 제공=오늘과 내일 학교

오늘과 내일의 학교(이하 오내학교)가 6월 10일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오내학교는 전국 교사와 교육 전문가들이 유익한 교육 정보를 공유하고 연구하는 봉사 단체다. 교육 콘서트, 근심 풀기, 오내학교 TV 특강 등을 개최해 지역별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양질의 교육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오내학교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제로 무료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그 동안 지역 격차 해소와 진학 정보 공유를 위한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특강은 선생님의 학생 공부 전략 지도와 상담을 위한 전략, 부모님에게는 우리 아이 성적 올리는 방법을 나누고, 학생과는 실질적인 공부 고민을 풀어보고자 마련했다.  

이번 특강의 강사는 EBS 강사 출신으로, 매년 EBS에서 주최하는 전국 학부모 대상 진로 진학 특강을 하는 정동완 오늘과 내일의 학교 회장이다. 정동완 회장은 '드디어 공부가 되기 시작했다', '공부끝판왕', '영어 오답의 모든 것',  '수학 오답의 모든 것',  'My Best 가이드 합격 공부' 등 공부에 관한 많은 도서를 기획했다.  

전문가 교육봉사단체 오내학교 정동완 회장은 “우리의 목표는 교육의 상향평준화다. 이런 자리를 통해 여건상 정보를 구하지 못하거나 컨설팅을 받지 못했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상담이 제공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웨비나'란 온라인 수업 및 세미나에 최적화된 무료 화상회의 서비스이다. 참가 문의는 오내학교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편 오내학교는 향후 정부나 지자체, 기업의 후원을 받아 더 많은 봉사멘토와 멘티 학생이 매칭되는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중이다. 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추구하는 오내학교의 특강은 연중 이어진다. 전국의 뜻 있는 교육자와 교육 정보에 목마른 학부모, 진로 고민이 깊은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관련문의: tts2017@naver.com
오내학교 사무국: 010.2461.8597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18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구두 교육플랫폼 only-edu.net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