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꿈구두 교육플랫폼 
*사진 제공=꿈구두 교육플랫폼 

교육의 상향평준화를 위해 노력하는 교육기업 꿈구두교육플랫폼에서 제 17기 진로·진학 핵심 강사과정 교사 무료 연수를 또다시 개최한다. 

꿈구두교육플랫폼은 교육기업으로 더 좋은 정보와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포하여 정보에서 소외된 지역의 상향평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동안 교사들의 교육 나눔, 저서 집필 등을 통한 역량 강화로 지역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에게 양질의 교육정보와 내용을 제공하는 수요일, 토요일 무료 특강도 7월 7일부터 계속 이어가고 있다. 

17기 진로·진학 핵심과정은 현직교사 무료 수강을 다시 제공한다. 이 연수 과정은 여름 방학동안 현직교사의 진로·진학 역량 고취를 위한 지원방안이다. 

진로·진학 핵심강사과정은 7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이며, 1기 교강사 과정의 녹화본으로 진행되는 자기주도학습 형태이다. 직전 16기만 약 300명이 이수를 완료하였고, 전 기수 합산 총 640명이 참여했다. 이 과정은 교육부 인가과정으로 민간 자격증 발급도 가능하다. 

꿈구두의 끝판왕 시리즈와 My Best 가이드 맞춤 콘텐츠를 중심으로 2주간의 온라인 자율 수강과 그룹방에서 전문가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꿈구두 제17기 진로·진학 핵심과정 신청은 꿈구두교육플랫폼(대표 류승찬 010.9160.0779)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only-edu.net/shop/list.php?ca_id=1020&num=3)에서 신청하면 된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34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구두] '고등학생 진로진학 필독서 세트' 배너 클릭!
[꿈구두] '고등학생 진로진학 필독서 세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