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쿨 오진연 대표 "이번 투자 계기로 에듀테크 서비스의 현장 정착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지난 9월29일 (주)쿨스쿨이 ‘킹고스프링’과 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계약 체결로 (주)쿨스쿨은 킹고스프링이 운용하는 개인투자조합 ‘SBA’의 8번째 투자대상 기업이 됐다.

쿨스쿨은 수업 및 교육자료, 연수, 교구, 전자책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교사들의 교육콘텐츠 뿐만 아니라 에듀테크 기업들의 교육콘텐츠와 서비스까지 담아서 교육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게 목표다.

에듀테크 파트너사들과 함께 최근 학교 현장에서 핫이슈인 미래 교실, 지능형 과학실, 창의융합 교실 구축 사업을 교육콘텐츠와 서비스를 중심으로 컨설팅부터 시공까지 활발하게 하고 있다.

쿨스쿨 오진연 대표는 "설립 후 첫 투자를 전략적 투자 파트너사인 킹고스프링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든든하게 생각한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미래교육을 담당할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가 쿨스쿨을 통해 교육현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자를 진행한 킹고스프링은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의 창업교육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설립된 액셀러레이터다. 대학이 가진 다양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자에 대한 투자와 전문적인 창업지원을 제공 중이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90

차별화된 콘텐츠 중·고등학생 필독서 '나침반 36.5도' 구독 신청 [배너 클릭!]
차별화된 콘텐츠 중·고등학생 필독서 '나침반 36.5도' 구독 신청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