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는 '전치사, 누구나 쉽게 그림으로 이해하는 법'
- '보글리쉬 콘텐츠 개발자' 이승범 강사 진행
- 줌 웨비나 형식의 90분 라이브 특강
- QR코드 및 링크로 신청 가능

오늘과 내일의 학교(이하 오내학교)가 2021년 하반기 시즌2 나눔릴레이 특강의 큰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상반기 시즌3 나눔 릴레이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나눔 릴레이 특강은 코로나시기에 정보나눔 격차를 축소하기 위한 교육정보 나눔의 장으로 마련됐다. 

2022년 1월 5일 수요일과 1월 7일 금요일 양일간 걸쳐 '전치사, 누구나 쉽게 그림으로 이해하는 법'을 주제로 '보글리쉬 콘텐츠 개발자' 이승범 강사와 함께 오내학교 시즌3 무료 나눔릴레이특강을 진행한다. 

'돈 버는 영어', '보글리쉬'의 저자 이승범 강사는 방향을 나타내는 전치사들 전치사들의 포지셔닝, 영어식 사고를 심어주는 법, 영화 속의 전치사들 익혀보기 등의 소재로 90분간의 강의를 비대면 줌(ZOOM) 웨비나로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QR코드와 링크(https://forms.gle/nqaBkNJL6fh4AuJM9)로 신청 가능하다. 네이버 밴드 '오늘과 내일의 학교' 공지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후 입장한 해당 강의 오픈 채팅방(https://open.kakao.com/o/gFaUh9y)에 특강 시작 20분 전에 오픈채팅방에 줌 강의 링크가 공유된다. 

전문가 교육봉사단체 오늘과 내일의 학교의 정동완 회장은 "우리의 목표는 교육의 상향평준화다. 이런 자리를 통해 여건상 정보를 구하지 못하거나 컨설팅을 받지 못했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상담이 제공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추구하는 오내학교의 특강은 연중 이어지며, 전국의 뜻있는 교육자와 교육 정보에 목마른 학부모, 진로 고민이 깊은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관련문의 오내학교 간사: 010-4150-0779) 
 

'전치사, 누구나 쉽게 그림으로 이해하는 법' 강의 참가신청 QR
'전치사, 누구나 쉽게 그림으로 이해하는 법' 강의 참가신청 QR

1. QR코드 및 링크 통해 나눔릴레이특강 신청

2. 오늘과 내일의 학교 밴드 해당 특강 공지 확인

(https://band.us/@tts2017)

3. 공지된 오픈 채팅방 입장(각 특강별로 상이)

4. 특강 시작 20분 전에 오픈 채팅방에 줌 링크 공유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846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화된 콘텐츠 중·고등학생 필독서 '나침반 36.5도' 구독 신청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