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8시 줌 온라인 라이브 진행
- 강원도 원주교육지원청 이진숙 진로강사
- 주제는 '멋진 미래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QR코드 및 링크로 신청 가능

무료 나눔 릴레이 특강을 진행중인 오늘과내일의학교는 강원도 원주교육지원청 이진숙 진로강사와 함께 ”멋진 미래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떠난다. 이번 강의는 1월 17일(월) 오후 8시 줌(Zoom)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할 이진숙 강사는 대원대학교 유아교육과 겸임교수와 사단법인 한국체육문화인성협회 강원지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의에서 이진숙 강사는 학생 스스로 자신을 분석하고 성장과정 연대기를 통해 자기 자신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한다.

더불어 주변에서 자신의 멘토 찾기, 나에게 ‘그릿’이 있는가?를 세부 주제로 소통하며, 학생부 활동을 그 목표부터 결과까지 한눈에 살펴볼 기회도 마련한다. 이번 특강은 중등학교 학생, 학부모 그리고 교사가 대상이다.

시즌2 무료 나눔릴레이특강 네이버 밴드 오늘과 내일의 학교와 QR코드/링크(https://forms.gle/nqaBkNJL6fh4AuJM9)로 신청가능하다. 접수 후 해당 강의 오픈 채팅방(https://open.kakao.com/o/gCA54vmb)에 입장하면 된다. 특강 줌 링크는 강의 시작 20분 전에 오픈채팅방에 공유된다.

교육봉사모임 오늘과 내일의 학교(이하 오내학교)는 전국 교사와 교육전문가들이 유익한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연구하는 봉사단체이다. 나눔 릴레이 특강의 진행 목적은 COVID-19로 인한 교육 정보제공 격차를 축소하기 위한 언택트 교육정보 나눔의 장 마련이다.

오내학교 시즌3 나눔릴레이특강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8시에 학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추구하는 오내학교의 특강은 연중 이어지며, 전국의 뜻있는 교육자와 교육 정보에 목마른 학부모, 진로 고민이 깊은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관련문의 오내학교 간사 010-4150-0779)

1. QR코드 및 링크 통해 나눔릴레이특강 신청
2. 오늘과 내일의 학교 밴드 해당 특강 공지 확인(https://band.us/@tts2017)
3. 공지된 오픈 채팅방 입장(각 특강별로 상이)
4. 특강 시작 20분 전에 오픈 채팅방에 줌 링크 공유


 

꿈진로진학 지도과자정 안내 페이지! [배너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