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문밖으로 나가서 이야기를 시작하라
- 다시 시작할 힘을 주는 따뜻하고 구체적인 제안

지금 당장 변화가 간절하다면  
일단 문밖으로 나가서 인연을 만들고 이야기를 시작하라!  

새해가 되면 늘 다짐을 하지만, 그 다짐은 그저 기분 좋은 시작에 불과하고, 마무리는 늘 힘없이 늘어진 스웨터처럼 처치 곤란한 존재가 되어버리곤 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저자는 '지금 당장 행동하는 힘'을 강조한다.

특별한 약속이 없어도 일단 어디든 나서보자. 친구에게 전화해도 좋고, 갈 곳이 없다면 집 앞이라도 나가보자. 그래야 누구라도 만날 수 있고, 어떤 일이라도 하게 된다.

저자는 일단 용기를 내서 세상 밖으로 나왔다면 지금부터는 어떻게 목표를 세우고, 어떤 자세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친근한 말투로 조근조근 설명한다. 마지막 장에는 달라진 자신을 노출해 브랜딩하는 전략도 덧붙였다.

"가슴 뛰는 자신만의 이유를 찾으세요"  
다시 시작할 힘을 주는 따뜻하면서도 구체적인 제안  

저자는 자신이 읽은 책과 경험을 토대로 많은 강의와 상담을 하던 중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가슴에 녹아드는 실제 경험 이야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저자는 수많은 자기계발서를 독파하며 얻은 깨달음 중 핵심만을 모아 조목조목 일러준다. 

'왜 우리는 행동하기를 주저하는지, 자기계발서를 읽어도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하는지, 어떻게 하면 실제로 한 발이라도 나아갈 수 있는지'를 묻는 이들에게 지금 당장 시작할 힘을 선물한다.

그리고 모든 성공의 공식은 결국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 준다. 마치 말 잘하는 누군가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떠드는 수다처럼 재미는 물론, 실질적인 감동까지 전한다.

■ 저자 소개 
글쓴이 |  배정환
마케팅 분야에서 20년간 일하고 있는 프리랜서 사업자.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하고 교육하는 일을 주로 한다. ‘하늘혼’ 아이디로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책을 좋아해서 오랫동안 자기계발 책을 읽으며 실전에 적용했다. 독서의 끝은 자기 변화와 실천이라고 믿으며 ‘행동하는독서’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책과 비즈니스 경험을 연결하여 자기계발 글쓰기를 한다. 더불어 카카오 브런치에서 작가로 활동 중이며, 네이버 팟캐스트와 유튜브에도 <북텔링> 동영상을 공유한다. 현재 <꿈의 도서관>이라는 독서, 강의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책이라는 주제로 소통하고 있다.
블로그 주소: https://m.blog.naver.com/zenither
웹사이트: https://link.inpock.co.kr/zenither


■ 상세 페이지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032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