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시N 3개월 구독 시 월 1회 컨설팅 이용권 제공

“모의고사 국어 성적이 계속 떨어져요. 수시로 바꿔야 할까요?” 
“수학 3등급인데 세특 기록을 잘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과 지망이었는데 문과 써도 괜찮을까요?” 


2022학년도 수능은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문·이과 통합 선택형 수능으로 치러졌다. 이 때문에 수험생을 비롯해 입시를 둘러싼 모두가 큰 혼란을 겪은 바 있다. 곧 고등학교에 도입될 고교학점제 역시 대입 수시 대비에 있어 대격변을 불러일으킬 것이 분명하다. 

거기다 전국에 있는 모든 고3과 동시에 경쟁하는 대입의 특성상 학부모와 학생들은 끊임없는 궁금증에 시달리기 마련이다.   

이에 내 폰 안의 입시코치 ‘입시N’에서는 ✓진학, ✓진로, ✓교과·비교과 활동, ✓학습법, ✓탐구주제, ✓배경지식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입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양질의 정보를 제공받아도 제대로 활용할 수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입시N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입 원포인트 코칭’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내게 필요한 학습·활동·진학·진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대입에 관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교육경력 20년 이상, 코칭 경력 5년 이상의 전문가가 24시간 내로 답변해 준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코칭 질문을 할 때 다음 항목들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1.학년, 재학 중인 학교 유형 (특목고, 일반고 등)   
2.지원하고 싶은 대학, 지원학과 
3.지원 전형 
4.교과 내신 성적 
5.모의고사 성적 
6.학생부 관리를 위해 진행한 활동과 대략적인 기록내용   
7.상담 내용

입시N을 3개월 이상 구독하면 월 1회 무료 이용권이 제공돼 코칭을 받아볼 수 있다. 단,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1개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된다. 1~2개월 구독자는 1회 15000원에 코칭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 '입시N' 어플에서 대입 원포인트 코칭 신청하는 법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23

입시N은 결제 한 건당 2개의 독립 계정을 제공합니다. 한 명이 결제하면 두 명이 독립된 계정으로 구독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입시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2계정을 신청하려면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사람의 이름을 모두 기입한 뒤 결제하면 됩니다. 관련 문의는 1522-1797로 하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보기   
[웹 바로가기 클릭!]  

⇒ 입시N 사용설명서 PDF로 보기 
[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