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N은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정보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만 담아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전형, 정시전형 대비에 활용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입시N 어플하단에는 홈 화면과 3개의 아이콘이 정렬돼 있습니다. 

이 중 마이뉴스에서는 내가 직접 북마크한 기사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입시N은 성적, 준비 전형, 지망 대학과 학과 등 다양한 니즈를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뉴스에서는 그 중에서도 자신에게 필요한 기사를 스크랩해 한번에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코칭은 대입 준비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월 1회 무료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학생들이 궁금한 것에 대한 질문을 게시하면, 최대 24시간 이내에 입시 전문가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 정보는 맞춤형 정보 제공에 가장 중요한 항목입니다. 여기서 자신의 내신·모의고사성적, 직업가치관, 재능유형, 관심학과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이 내용들이 기사 노출의 준거가 됩니다. 직업가치관, 재능유형, 관심 학과 관련 학과·진로 정보, 현재 성적은 물론, 달성 가능한 범위의 대학 입시 정보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생기부 입력 란에는 자신의 수상내역, 자격증, 창의적 체험활동, 독서활동, 교과학습 및 발달상황을 기록해 둘 수 있습니다. 활동 내용을 기록함으로써 최종적으로 담당 선생님께 자신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고, 학생 스스로 기록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자기주도능력을 키워줍니다.   

학생들은 이를 통해 자체적으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기록을 활용해 내신이나 모의고사 성적보다 더 높은 수준의 대학에 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입시N 하단 아이콘 열람하기  

입시N은 회당 3개월 이상 결제 고객에 한해 월 1회 무료 '원포인트 코칭' 특전을 제공합니다.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보기   
[웹 바로가기 클릭!]  

⇒ 입시N 사용설명서 PDF로 보기 
[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 내 손 안의 입시코치 '입시N' 앱 콘텐츠 미리보기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