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대학교 제공]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산업대학원은 5월 15일부터 22일까지 2023학년도 후기 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2차 입시는 부동산자산관리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유통산업학과, 스포츠산업학과(스포츠산업전공·스포츠헬스케어전공·태권도전공)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서류전형만으로 선발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온라인 100% 수업으로 대학원의 정규 석사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의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현장이 있는 오프라인의 강의도 가능하다. 자격증대비 전문가 과정, 창업스타트업 공간지원, 오프라인 수업, 비즈니스 컨퍼런스, 세미나, 해외현장답사, 워크숍, 원우회 등 다양한 활동도 가능하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과 전문인 학습과 전공 관심분야의 창업을 동시에 진행하려는 전문인과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수업은 온라인으로 하고, 창업과 비즈니스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세종대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은 “산업대학원은 전문지식과 함께 비즈니스와 창업의 생태계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석사과정의 공부와 오프라인의 스타트업 창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관련업종, 관련학과 등의 다양한 장학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2023학년도 후기 2차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 산업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187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입 성공의 길 알려주는 '나침반36.5'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