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종대학교]
[사진 = 세종대학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광진구청과 함께 ‘직무 부스터 캠프’를 7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직무 부스터 캠프는 각 직무 별 현직 실무자가 직무 강의와 직무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산업과 기업, 직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높이고 취업 준비 방향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마케팅 △영업/영업관리 △반도체 공정기술 △제약 QA/QC 총 4개 직무로 진행되며 세종대 재학생 외에도 모든 청년들이 참여가 가능하다.

직무 부스터 캠프 세부내용으로는 △실무현장 이해를 돕는 실무자 직무 분석 강의 △실무 단계에서 진행하는 직무 별 프로젝트 △직무맞춤형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취업전략 구축 등이며, 각 직무 별로 30명을 모집해 대면으로 진행한다.

캠프를 수료한 참여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고 희망자에 한해 개인별 맞춤 취업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세종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역청년의 진로·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마음돌봄 프로그램’, ‘영상MASTER 프로그램’, ‘특★한 선택’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진 기사 URL :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134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입 성공의 길 알려주는 '나침반36.5'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