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종대 창업지원단이 주최한 ‘2023-1학기 학생창업아이템 입주공모전’ 수상자들과 심사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세종대 창업지원단이 주최한 ‘2023-1학기 학생창업아이템 입주공모전’ 수상자들과 심사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창업지원단은 지난 25일 세종대 대양AI센터 3층 콜라보랩에서 ‘2023-1학기 학생창업아이템 입주공모전’ 발표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학생기업을 선발해 교내 창업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서류심사를 통과한 16팀이 참석했으며, 각 팀의 발표 후 심사를 통해 창업 공간에 입주할 13팀이 최종 선발됐다. 심사는 컴퓨터공학과 권기학 교수와 김해광 교수, 전자정보통신공학과 황보현 교수가 맡았다.

선발된 13팀은 7월 31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입주 장소는 △학생회관 311A호 △학생회관 304B호 △군자관 603A호이다.

우수아이템상에는 ‘PLANTNER’ 팀과 ‘EyeTist - 아이티스트’ 팀, ‘Nearcle’ 팀이 선정됐다. 수상 팀에게는 각 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EyeTist - 아이티스트’ 팀의 김영림 학생은 “입주 자격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좋은 상까지 받게 돼 매우 기쁘다. 함께 열심히 준비한 팀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사업을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69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입 성공의 길 알려주는 '나침반36.5'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