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번째 EO공감 세미나 '커피이야기'

[사진=삼육보건대-EO세미나 바리스타 이동진]
[사진=삼육보건대-EO세미나 바리스타 이동진]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는 지난 1월 15일 대학 내 공명기홀에서 바라스타 '이동진'을 초청 ‘커피이야기’라는 주제로 15번째 EO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동진 바리스타는 커피를 통해서 발견한 많은 테라피적인 요소들을 소개하며 “내 몸에 약이 되는 커피, 내 마음에 힘을 주는 커피, 내 영혼의 쉼이 되는 커피”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이끌면서 “커피를 다루는 사람은 커피를 통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시간으로 세미나를 이끌었다.

이동진 바리스타는 일본 토카이대학 광고미디어과 졸업, MBC 드라마의 여주인공 은찬의 커피선생님, 세상을 변화시키는 건 언제나 꿈꾸는 자의 몫이라 믿는 꿈공장장, 커피집 ‘비미남경’의 대표이며 커피 로스팅 강사, 커피 로스터리숍 오픈 컨설턴트, 생두 딜러, 커피 관련 전문 기고가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 믿는 그는, 오늘도 커피향 가득한 세상을 꿈꾸며 커피와 함께 꿈을 볶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27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입 성공의 길 알려주는 '나침반36.5'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배너 클릭]

키워드

#삼육보건대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