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육보건대]
[사진=삼육보건대]

올해 개교 88주년을 맞이한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2월 22일~23일까지 ‘Find Dream’ 주제로 2024년 신입생 비전세움을 개최한다.

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이 VIP로 대접받는 경험을 통해 학교에 대한 좋은 인식과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대학에 잘 적응하여 즐거운 대학 생활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학생성공처(처장 문동규)는 사전 모바일 초청장 발송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비전세움 ‘Find Dream’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겠다고 하였다.


행사는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첫째 날은 입학식을 겸한 환영회로 전문 MC의 진행과 초청 가수의 입학 축하공연이 준비되었다. 둘째 날은 진로 탐색 프로그램으로 학과 교수님과 선배 멘토와의 관계를 형성하고 산업체 탐방, 선배 연계 특강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학과별 진로 탐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삼육보건대학은 AI시대에 맞는 교육환경 구축의 일환으로 신입생 전원에게 노트북 및 태블릿을 공급할 예정이다. 신입생들은 본 대학 재학 기간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여 수업에 활용할 수 있다.

 

*에듀진 기사 URL :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072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부 기록의 완결판! '대한민국 진로진학 가이드북' 출간!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