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육보건대 2024 비전세움 Find Dream]
[사진=삼육보건대 2024 비전세움 Find Dream]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주희)는 지난 2월 22일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비전세움 Find Dream을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입학 환영식인 '비전세움'은 'Find Dream Party(1일차)'로 신입생을 'VIP'로 초대해 파티를 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2일차는 학과 개별 프로그램으로 진행 예정). 박주희 총장은 행사장으로 향하는 입구에서 VIP신입생 한명 한명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며 환영했고 학과 교수들도 선물과 이벤트로 입학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신입생 선서 등 기존의 전형적인 입학식 의례가 생략된 입학환영식을 통해 박 총장이 입학 선포를 하는 것으로 진행된 행사는 '오늘의 VIP'들을 위한 자연스러운 파티로 이어졌다. 신입생들이 대학 생활의 꿈을 담은 쪽지를 종이비행기로 접어 입학식장 단상을 향해 날리고 그중 박 총장의 손에 잡힌 몇몇 쪽지는 스마트워치, 아이패드, 에어팟 등 행운의 선물로 전달돼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박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우리 대학은 여러분의 선배들이 최고의 대학임을 증명하고 있다. 올해 국가고시에서 간호학부와 치위생과가 모두 100%의 합격률을 달성했고, 전국 전문대학 최고 수준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우리 대학에서 함께할 동안 마음껏 공부하고 도전하길 바란다. VIP신입생 여러분의 꿈을 위해 총장과 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비전세움을 기획한 학생성공처 문동규 처장은 “신입생의 새로운 출발을 삼육보건대학교에서 시작하는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대학은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라며 신입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45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입 성공의 길 알려주는 '나침반36.5' 매거진 정기구독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