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등급컷, 내게 맞는 추천대학, 진학배치표 등 서비스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9일, 4월 모의평가 종료 직후 진학닷컴(www.jinhak.com)을 통해 ‘4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종료 후 성적을 입력하면 등급컷을 확인 후 성적에 맞는 대학을 추천 받고 정시 합격가능성까지 진단해볼 수 있다.

진학닷컴이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 영역별 원점수 등급 컷을 실시간 분석/공개하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 문항별 원점수를 바로 확인하고, 오답통계 및 정답률을 확인할 수 있는 ‘채점서비스’ △ 수시/정시 유불리에 따른 지원전략을 제시하는 ‘성적분석’ 서비스, △ 응시영역별 반영비율을 고려해 개인별 맞춤 대학을 추천해주는 ‘내게 맞는 추천대학’ 서비스 등이 있다. 

또 △ 진학사가 분석한 예상 가능 지원점수를 4월 모의평가 기준으로 환산한 배치표를 통해 대학/학과 서열을 비교할 수 있는 ‘진학배치표’ △ 추천대학 또는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합격안정권/합격가능권/소신지원권/모험지원권/위험지원권 5가지 등급으로 지원가능여부를 판단해 어떤 응시영역 조합이 해당 대학/학과에 유리한지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평 모의 지원 리포트’ 등도 지원된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접속해서 성적을 입력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진학사(m.jinhak.com)에서도 진학닷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진학사는 전년도 수시서비스도 오픈했다. 내신성적만 입력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년도 수시 지원을 기준으로 합격가능성을 진단해주는 서비스다. 수시 합격가능성이 있는 대학을 추천해주는 ‘추천대학’서비스 및 특정 대학/학과에 지원했을 때의 합격가능성과 커트라인, 경쟁자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수시 합격전략 보고서’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