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부터 19일까지, 3·4학년 대상으로 취업캠프 열어

   
▲ 취업역량강화캠프에 참가한 동국대 경주캠퍼스 학생들 [사진 제공=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5월 18일부터 19일까지 경주드림센터에서 ‘2018학년도 취업역량강화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취업역량강화캠프는 직무의 의미와 중요성 교육을 통해 전공 및 적성에 맞는 직무 선택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3, 4학년 43명이 참가했다.

캠프에 참가한 원자력에너지시스템공학 4학년 창동혁 학생은 “전공 분야 취업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의미 있는 교육이었다. 교육 후에 구체적인 취업 준비를 위한 밑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만족한다”고 전했다.

김신재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는 2018학년도 진로 및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공모를 통한 수요자의 의견을 반영해 학생들의 실무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역량강화 캠프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학생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기존 취업역량강화캠프에 직무 계열별 심층 교육을 보완해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해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을 내실화하겠다”고 밝혔다.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입학처 http://goo.gl/FZ1vLX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www.365com.co.kr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