⑦ 학생부 역전 프로젝트

https://www.youtube.com/watch?v=4OWZWll48KU
사진 또는 영상 주소를 클릭하면 유튜브로 연결됩니다. 

고3 때 역전이 가능한 건 수능만이 아닙니다. 학생부종합전형에서도 역전이 가능합니다. 단, 역전할 수 있는방법을 알고 차근차근 실천해야 합니다. 

학종으로 역전하려면 학교 생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학생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과목별 세특에서 역전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내신 올려보겠다고 학원에 다니며 학교수업을 나 몰라라 하는 학생은 학종 필패입니다. 음미체 과목이 수능 시험에 안 나온다고 수업을 등한시하면 학종 평가에서 발목 잡히기 십상입니다. 

상담에 참여한 학부모님은 이렇게 중요한 얘기를 지금껏 그 누구도 해주지 않았다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진학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은 아직도 등급이 어떻고, 수능이 어떻고 하면서 성적만 가지고 대학 진학을 얘기한다며 속상해하셨습니다. 

이제는 학종에 제대로 눈 떠야 합니다. 학종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진학에 성공하고 아이도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갈 수 있습니다. 

[학부모상담] 수업에 집중했다면 당연히 올라갈 성적인데 ⑦
⑦ 학생부 역전 프로젝트
youtu.be/4OWZWll48KU

* 에듀진 기사 원문 :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6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자세히 보기 클릭! http://365com.co.kr/goods/view?no=4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자세히 보기 클릭!

 

관련기사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