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폰 안의 입시코치 입시N 애플 앱스토어 런칭!
- 입시N, 다른 입시정보 서비스와 뭐가 다를까?    
- 월 1회 '원 포인트 코칭' 무료 제공 

입시N 앱 메인화면
입시N 앱 메인화면

최근 입시에서는 ‘정보’가 더욱 중요해졌다. 학생 특성에 보다 유리한 전형을 찾아 지원하는 것이 대입 성공의 필수 조건이 된 것이다. 하지만 학생마다 지원 학과, 성적, 우수 역량, 관심 분야 등이 다 다르다 보니, 쏟아지는 입시 정보 가운데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스스로 찾아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대입정보포털 ‘어디가’에서 대학들이 공개한 입시 정보를 검색해 볼 수는 있지만, 학생들이 그 방대한 정보를 분석해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취사선택하기란 입시 공부를 하는 것만큼 어렵고 시간도 많이 소모된다. 

합불이 0.1등급 이하 차이로 가려지는 학생부교과전형의 등급컷만 해도, 지난해 등급컷 외에 3개년도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학생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이 같은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입시정보앱 ‘입시N’이다. 

내 폰 안의 입시코치 '입시N' 애플 앱스토어 런칭 

입시N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입시N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개인 맞춤형 대입 정보를 제공하는 앱서비스 ‘입시N’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입점을 완료했다.

입시N은 입시 정보, 전형별 대비법, 학습법, 진로 정보 등을 구독자에게 개별 제공한다. 

구독자의 성적, 성향, 관심사, 희망 학과, 우수역량, 필요역량 등을 고려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독자별로 서로 다른  콘텐츠가 제공된다. 

학생마다 필요한 정보는 각기 다르다. A학생은 학생부교과전형을 준비하고 있어 등급컷이나 내신 관리 정보가 필요하고, B학생은 학생부종합전형에 대비한 탐구 전략이 필요하다. C학생에게는 학생부 관리법이, 기초가 부족한 D학생에게는 기초학력을 높이는 학습법이 필요하다. 

입시N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입시N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E학생에게는 생기부 세특 기록을 위해 수업시간 탐구활동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한 F학생에게는 자신의 특성에 잘 맞는 학과를 찾아주는 것이 급선무다. 방황하는 G학생에게는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가 절실하다. 

A~G 학생들처럼 서로 다른 고민을 가진 백인백색 학생 모두가 자신에게 필요한 맞춤형 입시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제공받는 것이다. 

 입시N, 다른 입시정보 서비스와 뭐가 다를까?    
※ 교과·비교과 수업에 필요한 탐구활동 아이디어를 제공해요  
※ 구독자의 내신·모평 등급대에 필요한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해요  

※ 구독자의 우수역량, 필요역량에 맞춘 진로 정보를 제공해요  
※ 희망 학과전공별 추천도서를 제공해요 
※구독자 성적대에 맞춘 과목별 학습법을 제공해요 

월 1회 '원 포인트 코칭' 무료 제공 

입시정보 앱서비스 '입시N' 로고
입시정보 앱서비스 '입시N' 로고

입시N이 마련한 구독자 특전에도 주목해 보자. 입시전문가로부터 월 1회 ‘원 포인트 코칭’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진학 로드맵 완성, 학습 방향 설정, 전형별 대비 노하우, 진로 어드바이스 등 지금 당장 꼭 필요한 입시 코칭을 별도의 비용 없이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진학 계획을 확실히 세우지 못했거나 전형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에게 원 포인트 코칭이 해답을 줄 것이다.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입시N’을 내려 받으면 된다. [입시N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ipsin.front) ]

아이폰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앱스토어에서 '입시N'을 내려받으면 된다. [입시N 앱스토어 바로가기 클릭( https://apps.apple.com/kr/app/%EC%9E%85%EC%8B%9Cn/id1575725172 ) ] 

또한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웹 페이지에서도 입시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클릭] (http://studyn.co.kr) 

입시N이 필요한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구체적인 입시 정보가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가 돼 준다는 점이다.

가진 정보가 명확할수록 가야 할 방향이 확실해지는 법이다. 지금 대학 진학 때문에 고민인 학생들이라면 입시N의 개인 맞춤형 정보에 눈을 돌려보자. 입시N의 월 구독료는 1만5천원이다. 


* 입시N 가입 / 상담 문의 1522-1797, 010-3443-9350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