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8시 줌 온라인 라이브
- 주제 '진로, 진학 지도의 착각과 오류'
- QR코드 및 링크로 신청 가능

1월 26일 수요일 오늘과 내일의 학교에서는 고등학교 진로진학 부장이 직접 이야기하는 '진로, 진학 지도의 착각과 오류'에 대한 무료 나눔릴레이 특강이 진행된다.

교사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진로, 진학지도의 핵심에 대해 파악하고 현재 진로, 진학지도의 착각과 오류에 대한 심층적인 강의가 줌(Zoom) 라이브로 진행된다.

고등학교 진로진학지원부장과 교육대학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며 한국대한신문에 '배상기의 진로코칭' 칼럼을 연재 중인 배상기 강사를 통해 교사와 학부모가 진로, 진학 지도에 갖춰야 할 것들을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배상기의 진로코칭 연재'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22642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11467

시즌2 무료 나눔릴레이특강은 네이버 밴드 '오늘과 내일의 학교'와 아래 QR코드로 신청가능하다. 강의 접수 후 해당 오픈 채팅방(https://open.kakao.com/o/gFE43vmb)에 입장하면 된다. 특강 줌(Zoom)링크는 해당 오픈 채팅방에 강의 시작 20분전부터 공유된다.

한편 교육봉사 모임 '오늘과 내일의 학교'는 전국 교사와 교육 전문가들이 유익한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연구하는 봉사단체이다. 시즌3 무료 나눔 릴레이 특강은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제공의 격차를 축소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추구하는 오내학교의 특강은 연중 이어지며, 전국의 뜻있는 교육자와 교육 정보에 목마른 학부모, 진로 고민이 깊은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관련 문의 오내학교 간사 010-4150-0779)
 

1. QR코드 및 링크 통해 나눔 릴레이 특강 신청 
2. 오늘과 내일의 학교 밴드 해당 나눔 릴레이 특강 공지 확인 (https://band.us/@tts2017) 
3. 공지된 오픈 채팅방 입장(각 특강별로 상이) 
4. 특강 시작 20분 전에 오픈 채팅방에 줌 링크 공유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996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센터·꿈강사·꿈파트너 모집 안내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