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28일(화)까지 사전예약 한해 22% 할인 + '생기부 활동 기록장' 무료 중정 행사
- 학생 · 학부모 · 교사를 위한 수시 대비 필독서 '예약을 서두르세요!'
- 학종으로 대입 역전, 방법만 알면 누구나 한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 표지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 표지   

내신이 약해도, 모평 성적이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아도, 학교생활만 열심히 잘하면 누구나 대입 역전이 가능하다. 수시 학생부종합전형이 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많은 학생들이 그 방법을 모른다는 것이다. 

이런 학생들에게 학종 평가에 숨은 비밀과 학종 역전의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있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이 그 주인공이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이 6월 29일(수) 3탄 출간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남은 사전예약 기간오늘 단 하루다.  학종 해법의 종결판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학종으로 대입 역전 어떻게? 명문대 3탄에 그 해답 있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1, 2'의 후속편으로 새롭게 선보일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는 403쪽 분량으로 다음 내용들로 구성된다. 

명문대 합격생들의 새로운 학생부 분석 
선택과목 도입에 따른 새로운 학종 평가 흐름 
새롭게 정의된 학종 평가 3개 요소에 대한 자세한 분석 
▲'나만의 차별성' 학생부에 담는 법 
▲'수학'과 '세계사' 주제탐구의 수업-평가-기록 전 과정 실사례 
세특 기록 UP시켜줄 '자기평가서' 작성 노하우  

[1부 명문대 학종에 숨은 비밀] 
학생부 평가·기록 최신 트렌드와 학생부 기재 방식의 변화, 합격에 필요한 대학 수준별 학생부 ‘키워드’와 ‘활동 표현’ 등을 알려준다. 

[2부 대학이 알려주는 학생부 평가요소] 
2023 학종 평가요소 4항목과 2024부터 변경되는 학종 평가요소 3항목에 대한 분석과 대비 전략, 대학 입학사정관의 학종 평가 시스템을 상세히 알려준다. 

[3부 선택과목이 경쟁력이다] 
전공적합성 평가가 강화된 최근 학종에서는 선택과목이 당락을 좌우하는 변수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해 학종 평가에 일대 변화를 불러온 선택과목의 유·불리 문제를 심층적으로 다뤘다. 

[4부 학생부 항목별 활동·기록 노하우] 
학생부 항목별 활동 노하우와, 역량을 최대한으로 드러내주는 학생부 기재 방법을 실제 학생부를 예로 들어 상세히 설명한다. 2022 학생부 평가 실제 사례도 공개한다. 

[5부 ‘나만의 차별성’ 학생부에 담는 법] 
경쟁력 있는 학생부를 만들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키 포인트를 10가지로 정리했다. 학생부의 질 역시 갈수록 상향평준화되고 있는 만큼, 학생부를 통해 차별성을 증명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분석이다. 

[6부 2022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3명의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기록 전체를 새롭게 공개한다. 학생의 활동과 선생님의 평가 내용 중 중요한 부분을 밑줄로 강조해 이해도와 활용도를 높였다. 

[7부 주제탐구 수업-평가-기록 실 사례] 
수학과 세계사 주제탐구 수업 실제 사례를 공개해, 학종 평가에서 중요성이 더욱 커진 주제탐구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학생들이 작성하는 수업활동 자기평가서를 활 용해 최상급의 세특 기록을 얻는 방법도 알려준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3'의  전체 페이지 수, 차례, 내용, 표지, 가격, 출간 일정, 사전예약 일정 등은 편집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권당 정가는 38,000원이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22% 할인가인 30,000원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거기에 학종 대비를 위한 수업·창체 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생기부 활동 기록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배송비는 무료이다. 

나침반36.5도 쇼핑몰(http://365com.co.kr/goods/view?no=280)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된다. 온라인 서점과 전국 중대형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1522-1797로 문의하면 된다.  

*학종 대비법 완벽해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3' 출간! 배너 클릭
*학종 대비법 완벽해설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3' 출간! 배너 클릭

[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3 차례 ]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3' 바로가기!
https://www.365com.co.kr/goods/view?no=280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