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개월 구독권 구입 시 매월 1회 무료 코칭권 제공

맞춤형 입시정보 앱 '입시N'에서는 3·6개월 구독권을 등록한 구독자들에게 매월 1회 '대입 원포인트 코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칭 섹션에서는 대입과 직결된 중요한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올라온 구독자의 질문과 전문가의 코칭 내용을 공개한다. 해당 학생에게는 아래 공개한 내용보다 더 자세하고 세심한 코칭이 제공됐다. 입시와 관련해 알고싶은 내용이나 고민이 있는 학생이라면 '대입 원포인트 코칭'을 적극 활용해 보자. 

[Q.] 의예과 희망하는 고1 학생입니다. 과학탐구대회를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의예과 관련 탐구 주제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떤 주제를 선택해야 할까요? 

'탐구주제 정하기'는 학생이 무엇에 대해 관심이 있는지를 파악하는 데서부터 시작합니다. 관심으로부터 파생된 호기심과 의문에서 고민을 시작하고, 그 결과로 탐구주제가 나오는 것이죠.

탐구에는 반드시 동기가 필요합니다. 왜 그 탐구를 하게 됐는가 하는 구체적인 동기가 탐구 결과만큼 중요합니다. 그것이 바로 나만의 생기부 기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동기를 찾으려면 학생 스스로 또는 부모님과 함께 관심사와 관련해 [그것이 왜?/어째서?] 등 질문과 답을 주고받으며 대화를 통해 탐구의 실마리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문답이 자신만의 탐구 동기를 만들어가는 방법입니다. 

 

탐구주제는 이런 고민의 결과로 만들어내야 진정성 있는 탐구가 되고, 더 나아가 학생의 사고력과 창의력, 탐구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입시N은 [탐구주제]와 [배경지식] 탭에 탐구 사례를 각각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탐구주제]에서는 과학 교과 관련 기사를 클릭해서 참고해 보기 바랍니다.

[배경지식] 탭에서는 기사 미리보기에 | 의학과 지망 |이라고 나와 있는 기사를 클릭하면 기사와 연결 지은 탐구 사례가 제시돼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 탐구사례를 그대로 베껴서는 곤란합니다. 말 그대로 탐구의 여러 방향 중 하나를 예로 든 것이기 때문에,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넣어 바꿔 보거나 새롭게  방향을 틀어 탐구 주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략) 

■ '입시N' 앱에서 '대입 원포인트 코칭' 신청하는 법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06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시N은 결제 한 건당 2개의 독립 계정을 제공합니다. 한 명이 결제하면 두 명이 독립된 계정으로 구독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입시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2계정을 신청하려면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사람의 이름을 모두 기입한 뒤 결제하면 됩니다. 관련 문의는 1522-1797로 하면 됩니다. 

'입시N'은 현재 안드로이드 앱[바로가기] 과 웹페이지[바로가기] 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입시N' 앱을 정기구독하면 학생 특성별 맞춤형 입시정보와 함께 다양한 탐구주제와 배경지식 콘텐츠를 수업·수행평가와 교과·비교과 활동학종·수능 등 입시 준비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웹 페이지(https://www.studyn.co.kr/) 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앱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입시N 구독 문의 
1522-1797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후 정기구독 신청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정기구독 신청  
[웹 정기구독 신청 바로가기 클릭!]   

⇒ 입시N 사용설명서 PDF로 보기 
[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 입시N 가입 / 상담 문의 1522-1797, 010-3443-9350      [배너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