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정보와 학습정보가 한 곳에 모여 있는 곳이 입시엔입니다. 입시엔은 알고 싶은 입시정보가 나한테 꼭 맞는 구성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시엔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거나 ‘www.studyn.co.kr’을 활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엔으로 접속하면 웹페이지에서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입시정보를 내가 아는 정보, 알아야 하는 정보만 알고 있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언제나 동기부여가 필요하고 내가 당장 오늘 필요하지 않더라도 가끔이라도 입시정보를 얻게 되면 동기부여가 생기게 됩니다. 내가 하지 말래도 우리의 뇌가 그렇게 움직이도록 설계돼 있습니다. 

성적이 오르지 않을 때, 공부가 하기 싫을 때 입시엔에 들어와 콘텐츠의 내용을 읽다 보면 좋을 때도 있고 화가 날지도 모르지만, 이러한 자극이 곧 동기부여입니다. 

입시엔에는 고1, 고2, 고3이 알아야 할 정말 많은 맞춤형 정보가 들어가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정보도 있습니다.

최근 3년치의 경쟁률, 등급컷, 수행평가의 아이디어, 생기부의 기록내용, 생기부에 들어갈 키워드, 보고서의 내용 등 방대한 분량이 들어가 있습니다. 

학습정보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적을 올려야 하는 학생, 유지해야 하는 학생, 떨어지는 학생, 과목별 공부법도 등급마다 다른 고민이 있을 겁니다. 그런 것을 해결해주는 곳이 입시엔이고 스터디엔입니다. 

정보는 유료로, 월 1.5만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월 1.5만원으로 공부, 성적, 대입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43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시N은 결제 한 건당 2개의 독립 계정을 제공합니다. 한 명이 결제하면 두 명이 독립된 계정으로 구독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입시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2계정을 신청하려면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사람의 이름을 모두 기입한 뒤 결제하면 됩니다. 관련 문의는 1522-1797로 하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웹 페이지(https://www.studyn.co.kr/) 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앱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입시N 구독 문의 
1522-1797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후 정기구독 신청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정기구독 신청  
[웹 정기구독 신청 바로가기 클릭!]   

⇒ 입시N 사용설명서 PDF로 보기 
[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 입시N 가입 / 상담 문의 1522-1797, 010-3443-9350      [배너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