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력을 키워주는 코칭 수업 전문가 양성 과정
-이론이 아닌 실제 사례 중심으로 진행
-코칭 프로그램과 도구 적절히 활용

사진출처=티토 
사진출처=티토 

교육 전문 기관 행복한 공부 발전소(소장 정형권)에서 코칭 수업 전문가, 학습코치 양성과정을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 줌(zoom)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본 과정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나 부모가 어떻게 코칭으로 다가설지 구체적인 방법과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실속형 강좌다. 가르침을 줄일 때 더 큰 배움이 일어나는 원리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배울 수 있는 코칭 전문가 과정이다. 좋은 수업의 관건이 코칭의 힘에 있기 때문에 코칭 역량의 강화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의 흐름이 되고 있다. 

본 강좌는 [자기주도학습코칭 매뉴얼]과 [자기주도학습코칭 프로그램]의 저자인 정형권 소장이 직접 진행하여 코칭의 핵심을 듣고 적용할 수 있는 기회다. 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지역에 상관없이 수강할 수 있다. 본 강좌를 수강하고 평가를 통과하면 학습코칭지도사 민간자격증이 수여된다.   

한편 본 강좌는 음악교육 전문 플랫폼인 티토(대표 이현이) 사이트(teato.co.kr)를 통해 수강신청 및 강좌 시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토 사이트 교육특강 코너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214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맞춤형 입시정보 앱 '입시N' 가입 문의 1522-1797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