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단 한 달간!
- 1년 정기 구독권 구입 신규 회원 대상 '생기부 컨설팅' 1회 서비스
-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 정시 서류평가 대비법
- 합격을 위한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코칭
-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
- 월1회, 연12회 온라인 코칭권 제공
- 입시N 12개월 정기구독 서비스 

맞춤형 입시정보 앱 '입시N'이 신규 구독자를 위한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1년 정기 구독권을 구입하는 신규 회원에 한해, 생기부 분석 후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정시 서류평가 대비법 ▲합격을 위한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코칭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 등 대입 성공을 위한 생기부 컨설팅을 1회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단 한 달간 진행된다. 1년 동안 맞춤형 대입 정보 서비스와 생기부 컨설팅 1회 서비스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입시N 1년 정기구독자 대상 ‘고1·2 생기부 컨설팅’ 세부 내용 

▪ 혜택1 : 생기부 컨설팅 1회 서비스 (전화 컨설팅 방식)  

컨설팅 진행 순서 
[구독자] 희망 대학 1곳과 희망 전공 1개, 학교생활기록부를 이메일로 송부 
[컨설팅] 1.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2. 정시 서류 평가 대비법
            3.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4.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 

▪ 혜택2 : 월1회, 연12회 온라인 코칭권 (입시N ‘대입 원포인트 코칭’ 서비스) 

▪ 혜택3 :  입시N 12개월 정기구독 


▪ 입시N 1년 정기 구독권 : 18만원 
▪ 이벤트 기간 : 10월 14일~11월 13일 
▪ 생기부 보낼 곳 : ipsin365@gmail.com
▪ 컨설턴트 : 입시N 신동우 대표 외 대입 컨설턴트 5명 
▪ 문의전화 : 1522-1797

입시N ‘무엇이’ 특별할까?  
맞춤형 교육정보 앱 ‘입시N’은 대입 준비가 필요하지만 시기별, 성적대별로 방법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입시 정보를 맞춤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과 입시 대비 주체가 되어 자기주도적인 학생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학생들은 등급이 높든 낮든 상관없이 현재 자신이 가고 있는 방향이 맞는지 확인받고 싶어 한다. 이들에게 필요한 건 확신이다. 입시N은 입시에 대한 학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확신을 갖고 매진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대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서울대를 10번 방문해 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가깝게 있고 눈에 보이면 학습 동기를 강하게 얻을 수 있고 자신의 미래에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입시N의 이번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희망 대학의 진학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봄으로써 학습 동기와 미래 확신을 동시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입시N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최소 1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 수많은 정보 중 내게 맞는 정보를 찾아 내 것으로 소화하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누군가는 말한다.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정보도 많은데 왜 굳이 비용을 써서 대입 정보를 얻느냐“라고 말이다. 그러면서도 대입 컨설팅에는 적게는 50만원부터 많게는 수백 만원의 비용을 주저 없이 지불한다. 

엄밀히 말하면 정보는 곧 ‘돈’이다. 무료 정보로 학생이 얻을 수 있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불합격 가능성이 높은 현재 상황을 합격 가능성이 높게 바꿔주는 데 드는 비용이 한 달 15,000원이라면 이보다 저렴하기 어렵다.

저렴한 비용으로 매달 학생의 성적과 성향, 관심사에 꼭 맞춘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거기에 생기부 컨설팅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입시N 빅 이벤트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입시N의 이번 빅 찬스를 통해 입시N이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12개월간 생기부 관리와 성적 관리를 꾸준히 해나간다면 대입에서 반드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 한 명 결제 시 두 개의 독립된 계정 제공 
⇒ 부모+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 가능! 보다 저렴하게 입시N을 이용할 수 있어요! 

√ 2계정 가입 방법
⇒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명의 이름을 모두 기입한 뒤 결제하면 OK! 

√ 안드로이드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입시N 서비스 제공
⇒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의 경우, 웹 페이지(http://front.studyn.co.kr/)에서 이용 가능하며, 앱 승인 심사 완료 후 스마트폰 서비스 제공 예정!

 ■ 입시N 대표 신동우 컨설턴트 프로필 

- 입시N, 에듀진, 나침반 36.5, 톡톡 매거진 대표 
- 명문대합격생 학생부대공개 1·2·3 저자 
- 학종 절대법칙 저자 
- 비판적사고력 향상 프로젝트 
- 고1 학부모가 알아야 할 대입노하우 저자 
- 1,2,3등급을 위한 대입노하우 저자 
- 중위권을 위한 대입노하우 저자 
- 백전불태 공저 등 다수 집필 
- 고교 강연 다수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30

N
* ‘고1·2 생기부 컨설팅’ 입시N BIG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