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 실제 합격자 성적 공개

   
 

지난 8월 25일, 체대입시, 대학생활, 진로탐색까지 체대입시의 관한 모든 것이 담긴 책, “Dr.1000의 체대입시”(좋은땅출판사 펴냄)가 출간됐다.

체대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보통 학원에서 알려주는 정보라든지, 궁금한 정보를 인터넷을 통하여 얻곤 한다. 하지만, 넘쳐나는 정보와 정확하지 않은 정보 속에서 학생 및 학부모들은 답답함을 토로하곤 한다.

이에 천항욱 저자는 고등학교에서 수년간 체대입시를 지도하면서 만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를 통해서 그들이 정말 궁금해 하는 부분들, 정말 필요로 하는 정보들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직접 발로 뛰어 찾아 자료를 수집하고 정리하여 이 책을 완성하게 되었다고 한다.

“Dr.1000의 체대입시”는 입시 정보만 모은 서적들과는 근본적으로 차원이 다른 내용들을 제공한다. 직접 학생의 입장에서 학생이 체대입시를 앞두고 고민하는 질문들을 내용에 담아 그 질문에 객관적이면서도 정확한 답을 제시한다.

특히 이 책에 담긴 ‘2015 대입 환경의 변화와 주목할 점’ 그리고 ‘2015 정시모집요강 및 2014 합격자 커트라인’ 정보는 실질적으로 학생 및 진학담당자, 체육교사, 체대입시 학원 관계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천항욱 저자는 “아는 만큼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 체대입시에 대한 꿈을 꾸는 학생들이 이 책을 통해 꼭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되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Dr.1000의 체대입시’는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r1000의 체대입시

지은이 천항욱 | 출간일 2014년 08월 | 페이지 282p | 가격 20,000원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