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7일간 할인 이벤트 실시
- 현금결제 구독자께 6개월 구독권을 할인가 7만원에 제공

사진: 에듀진DB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입 컨설팅에 적게는 수십만원 많게는 수백, 수천만원을 들이는 학부모도 있습니다. 하지만 학종은 기본적으로 컨설팅이 필요한 전형이 아닙니다. 부족한 것은 정보입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이 '입시N'입니다. 

입시N 앱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평가항목인 학업역량, 전공적합성, 발전가능성, 인성 부분 평가를 위해 어떻게 활동해야 하는지, 무엇을 기록되게 해야 하는지 등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학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입시N 결제 뒤 가장 먼저 초기화면의 '학과 소개' 아이콘을 눌러, 희망 학과 소개와 학종 준비방법을 읽어 보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를 완벽하게 이해했다면 학생부종합전형 준비의 반은 성공한 것입니다. 

학종 대비 노하우, 학과별로 상세히 제공해요 

ㄴ입시N 학과소개에서 '학종 준비방법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6개 탭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듯 앱 초기화면의 학과소개학과 클릭 후 관심학과 등록 → (해당학과) 학생부종합전형 알아보기 순으로 클릭해 들어가면 학과 진학을 위한 학종 준비방법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학생부종합전형 알아보기' 항목에 소개돼 있는 6가지 학종 준비방법 정보입니다. 

1. 고교 선택과목 & 대학 전공과목 : 고교에서 이수해야 할 선택과목이 무엇인지를  알려줍니다. 또한 대학의 주요 전공과목을 보고, 전공 이름과 관련 있는 탐구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 세특활동 이건 어때? : 세특 기록을 위한 수업활동 샘플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힌트를 얻어, 입시N의 배경지식과 탐구주제 콘텐츠를 활용해 세특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창체활동 이건 어때? : 희망 전공과 연결한 자율·동아리·진로·봉사 활동을 알려줍니다. 전공적합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려면 창체활동 역시 전공과 관련한 활동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 내 우수성 증명해주는 생기부 키워드 : 희망 학과에서 요구하는 역량이 자신의 생기부에 기록돼 있다면 우수한 인재로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학과 수학에 필요한 우수성 키워드를 제시합니다. 이 키워드가 자신의 생기부에 기록될 수 있도록 학교생활을 해봅시다. 키워드는 중요도 순으로 배치돼 있습니다. 

5. 전공적합성 키워주는 추천도서 : 희망 학과와 관계 깊은 책 목록이 소개됩니다. 전공적합성을 평가할 때 관련 분야 독서활동도 중요한 참고자료가 되므로, 이 리스트를 참고해 독서활동도 꾸준히 해나가기 바랍니다. 

6. 전공 선택은 흥미와 적성으로 : 희망 학과의 인재상과, 학과 수학에 필요한 흥미와 적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해당 학과 수학에 적합한 특성을 갖고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학과별 등급컷, 경쟁률도 꼭 확인! 
* 입시N 메인 화면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학·학과별 입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학과에 대해 자세히 알았다면 이젠 대학 ▲학과별 등급컷 정보도 궁금해질 겁니다. 위 그림에서 표시된 순으로 클릭해 들어가면 학과 등급컷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시 항목에서는 등급컷을 비롯해 전형별 4년 간의 경쟁률 및 충원인원 등을 대학 학과별로 제공합니다. 정시 항목에서는 백분위 등급컷과 함께 모집인원, 경쟁률, 수능 반영 방법, 수능 반영 과목별 비중 등을 알려줍니다.  

입시N의 월 구독료는 1만5천원입니다.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입시N’ 앱을 내려 받으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웹 페이지(http://studyn.co.kr) 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앱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입시N이 '새해 맞이 구독 특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현금결제 구독자에 한해 6개월 구독권을 할인가 7만원에 제공합니다. 
e-mail 회원가입 후 신한 100-035-597700(예금주 입시엔)으로 7만원을 현금 입금하시면 6개월 구독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입니다. 

*구독료 9만원을 7만원으로 할인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6개월 구독회원 등록은 입금 후 24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보기   
[웹 바로가기 클릭!]  

⇒ 입시N 사용설명서 PDF로 보기 
[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입시N 사용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입시N 사용설명서 바로보기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