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입시정보 앱서비스 '입시N'이 ‘학생부종합전형 6개월 역전 프로젝트’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 

입시N의 학종 프로젝트는 학생의 성적만으로 역량을 판단하지 않는다. 프로그램 참여에 앞서 심층 대면상담을 통해 생기부를 분석하고 학생의 잠재역량과 자기주도성을 확인한 다음 솔루션을 내린다.  

스스로 학업과 입시 준비를 관리해 갈 수 있는 학생들에게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필요 없이 입시N 콘텐츠를 바탕으로 자율적인 탐구와 학습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가 필요한 학생의 경우는 현재 성적과 잠재력을 기반으로 목표 클래스를 설정한 후 6개월 프로젝트에 가입할 수 있다. 클래스는 의·치·한·약·수, 서울대부터 가천대 지원반까지 총 12개가 마련돼 있다. 

‘학생부종합전형 6개월 프로젝트’ 1대 1 개인 클래스로 운영 
클래스 참가 학생들은 6개월간 학교생활기록부 관련 전반 사항을 온라인으로 코칭 받는다. 내신·모의고사 성적 분석을 통한 학습방향 제시 세특 관리를 위한 탐구활동 코칭 ▲수행평가 코칭 ▲창체활동 코칭 ▲진로 탐색·구체화 ▲학습 동기부여 등 진학·진로와 관련한 종합 관리체계가 가동된다. 

클래스는 1대 1 개인별로 운영된다. 따라서 클래스 시작일은 학생이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클래스별로 입시전문가가 코칭 튜터로 배정돼 학생 개개인을 관리하며, 매월 1회 온라인 코칭을 진행한다. 월별 관리비는 별도 청구된다. 

6개월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도 클래스를 이어가고 싶은 학생은 코칭 튜터와 상의 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전 실시하는 대면 상담에서는 3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생기부 전체 분석을 비롯해 학업과 입시, 진로 전반을 상세하게 코칭 받을 수 있다. 대면 상담은 프로그램 가입을 전제로 하지 않으므로 가입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프로젝트 기간 내에는 입시N 무료 구독 혜택이 주어진다. 맞춤형 입시정보 앱서비스 입시N은 현재 Android 앱과 웹으로 서비스 중이다. 전형별 · 지원학과별 · 성적대별 · 특성별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교과·학종·논술·정시 등 전 전형을 대비하는 데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신청 문의 및 상담 : 010-3443-9350

학종 6개월 프로젝트 코칭 클래스 진행 방식은?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88

* 입시N '고1·2 학생부종합전형 6개월 프로젝트' 상담 문의 010-3443-9350
* 입시N '고1·2 학생부종합전형 6개월 프로젝트' 상담 문의 010-3443-9350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