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홍보학의 사회적 역할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창의적 인재 양성 목표

광고홍보학은 소비자 및 공중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해 연구하는 학문이다. 우리 사회 모든 분야에서 구성원 간 소통과 설득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광고홍보학의 사회적 역할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광고홍보학은 광고홍보 분야의 새로운 이론과 실제를 다루는 학문으로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사회학 등 광범위한 관련 이론을 바탕으로 광고기획, 제작, 시장조사, 매체기획,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를 연구한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에듀진입니다.
무료로 운영되던 에듀진이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유료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유료 전환비율은 50~70% 정도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구독자들에게는 더 좋은 대입 정보를 세밀하게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58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 및 아래 배너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5ㆍ2022 학생부 기록의 완결판! '사회계열 진로진학 가이드북'! [배너 클릭!]

관련기사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