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시N에선 대학 학과별 수시·정시 모든 정보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나침반 1년 정기구독하면 대입코칭 앱 ‘입시N’ 3개월 무료! (종료)

"OO대학 △△학과 3년치 등급컷을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은 이 답을 찾기 위해 대부분 해당 대학의 입학처 홈페이지 또는 [어디가] 사이트의 대학 정보를 검색해 들어갑니다. 

하지만 입시전문가가 아닌 일반학생이나 학부모 입장에서는 정보를 찾아 들어가는 데서부터 어려움을 겪습니다. 원하는 정보는 이곳 저곳에 분산돼 있고, 하나 하나 찾아 가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닙니다. 한 번에 다 찾기도 어렵고요. 

OO대학 △△학과의 올해 등급컷은 어찌어찌 찾을 수 있지만, 전년도와 전전년도 등급컷은 어디서도 볼 수가 없어요. 이럴 때면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지요. 

학생과 학부모님의 이런 불편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입시N이 준비했습니다. ‘내 폰 안의 입시코치 입시N’ 앱은 관심 대학과 학과의 모든 수시·정시 모든 정보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 입시N 대학·학과 정보 보는 법 

* 입시N 메인 화면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학·학과별 입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입시N 메인 화면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학·학과별 입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대학별 학과별 수시·정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수시 표와 정시 표 하단에 있는 가로막대를 움직이면 ▲전형명 ▲계열 모집인원 ▲전년대비 변경사항 ▲수능 최저 ▲전형방법 ▲필요서류 ▲복수지원 가능 여부 ▲학년별 반영비율 ▲반영과목 ▲연도별 경쟁률 ▲연도별 등급컷 ▲연도별 충원인원 ▲대학별고사 실시일 등이 표 하나에 모두 정리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의 ‘전형 아이콘’을 클릭해 들어가면 내 성적과 희망 지역, 지원 계열에 맞춰 대학과 학과를 필터링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님뿐 아니라 진학상담 선생님께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입시N 구독자 1,500명 돌파 기념' 나침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종료]  

11월 12일(금)부터 11월 26일(금) 자정까지 나침반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는 독자를 대상으로 구독료 20% 할인과 함께 내 폰 안의 입시코칭 ‘입시N’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증정합니다.  

유료구독자에게만 주어지는 월 1회 ‘원 포인트 코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결제 한 건당 2개의 독립 계정을 제공하므로, 한 명 결제로 두 명이 구독할 수 있어 일거양득! 부모님+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매달 1만5천원의 유료구독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입시N+나침반 콜라보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나침반 정기구독 결제 → 앱 회원가입 → 1522-1797로 전화 신청하면 끝!  

결제당 2계정 신청 방법  
*편의상 결제자를 1번 구독자, 추가 구독자를 2번 구독자로 칭함 
1. 1번 구독자가 나침반 정기구독 결제
2. 1, 2번 구독자가 앱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사람의 이름을 모두 기입 3. 1522-1797로 전화 신청 

본 이벤트는 11월 26일(금) 자정까지 실시합니다. [종료] 
관련 문의: 1522-1797 
 

[혜택 1] 입시N 3개월 무료 구독권

멤버십 이용료 45,000원 → 0원 
 

[혜택 2] 나침반 1년 정기구독료 20% 할인

정가 180,000원 → 144,000원 

입시N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입시N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설명서 다운로드 클릭]  https://bit.ly/3jdAMh9

입시N의 월 구독료는 1만5천원입니다.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입시N’ 앱을 내려 받으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웹 페이지(http://studyn.co.kr) 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앱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웹 바로가기 클릭!]  

입시N+나침반 콜라보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입시N+나침반 콜라보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